태권도 선수 신민철이 배우자인 원더걸스 혜림(우혜림)과 같은 에이전트 소속이 됐다.
르 엔터테인먼트는 31일 공식 SNS를 통해 신민철의 프로필 사진을 게재하며 전속 계약 체결을 공식화했다. 소속사는 “신민철이 본업인 태권도 선수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분야에서 본연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민철은 한국에서 생소한 종목이었던 익스트림 태권도를 전파시킨 선두주자로, 과거 태권도 시범단 ‘K-타이거즈(K-tigers)’와 국기원 태권도 시범단의 주장을 역임했다. 현재 익스트림 태권도 팀 ‘미르메’ 대표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또 ‘아드레날린 월드와이드(Adrenaline Worldwide)’ 격파 챔피언, ‘레드불 킥 잇 2016(Red Bull Kick IT 2016)’ 1위, 세계 태권도 한마당 단체전 태권체조부문 MVP를 수상하는 등 국내 최고의 실력자로 통하고 있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에서 신민철은 태권도 복으로 스포티한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베이지 톤의 깔끔한 의상으로 댄디한 반전 매력을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신민철이 전속 계약을 체결한 르 엔터테인먼트는 원더걸스 출신 가수 유빈, 혜림이 소속돼 있다.
July 31, 2020 at 01:45PM
https://ift.tt/3fhE5PB
[공식] 신민철, 아내 혜림 따라 르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 스포츠경향
https://ift.tt/37xtxcL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공식] 신민철, 아내 혜림 따라 르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 스포츠경향"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