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라디오’의 윤정수 남창희가 ‘2021 KBS 연예대상’에서 엔터테인먼트 DJ상 수상했다.
25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에서 ‘2021 KBS 연예대상’이 열렸다. 방송인 김성주, 배우 한선화, 코미디언 문세윤이 진행을 맡았다.
윤정수는 “감사하다.
상까지 주셔서 행복한 날이다. 일을 맡겨주신 제작진에게 감사하다. 말이 많은 저희를 잘 끌어줘서 감사하다”고 말했다.이어 남창희는 “청취자 별명이 ‘미라클’이다. 천일을 넘어서 방송하고 상을 받게 돼서 기적같다. 감사하다.
방송 생활 22년 만에 상을 받게 됐다. 감사하다”고 이야기했다.올해는 김숙, 전현무, 문세윤, 김종민, 박주호 가족이 대상 후보에 올랐다. 또 14년째 안방극장을 지키고 있는 국민 예능 ‘1박 2일’, 랜선 이모·삼촌을 거느리며 일요일 밤을 빛내고 있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2019년부터 꾸준하게 후보로 거론되고 있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등이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 자리를 놓고 대결을 벌인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December 25, 2021 at 08:19PM
https://ift.tt/3JhPJdr
[2021 KBS 연예대상] `미스터 라디오` 윤정수 남창희, 엔터테인먼트 DJ상 - 매일경제
https://ift.tt/37xtxcL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2021 KBS 연예대상] `미스터 라디오` 윤정수 남창희, 엔터테인먼트 DJ상 - 매일경제"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