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김선영, 강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두터운 신뢰 바탕" - SBS연예뉴스

kobloggko.blogspot.com
김선영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김선영이 현 소속사와 재계약을 체결하며 인연을 이어간다.

소속사 강엔터테인먼트는 9일 "매체와 장르를 넘나드는 현실 연기의 대가 김선영과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재계약을 마쳤다. 매 작품 다양한 삶의 애환과 사연을 면밀히 그려내는 김선영이 더욱 묵직한 행보를 이어갈 수 있도록 동행하며 계속해서 아낌없는 지원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김선영은 2005년 연극 '연극이 끝난 후에'로 데뷔 후 무대와 영화, 드라마를 종횡무진하며 쉴 틈 없는 연기 행보를 선보여 왔다. 이후 영화 '해피뻐스데이', '소통과 거짓말', '허스토리', '말모이', '세자매', '드림팰리스', 드라마 '응답하라 1988', '동백꽃 필 무렵', '사랑의 불시착', '오! 삼광빌라', '고요의 바다', '일타 스캔들', '퀸메이커' 등 장르를 넘나들며 보여준 특유의 섬세하고 디테일한 현실 연기를 통해 대체 불가한 신스틸러로서 거듭났다.

특히 영화 '세자매'를 통해 '연기의 절정'을 보여줬다는 평가와 함께 국내 유수의 영화제에서 여우조연상을 석권하며 한국 영화계에서 선 굵은 존재감을 입증한 김선영. 또, '드림팰리스'에서 보여준 밀도 있고 짙은 심리 묘사로 제20회 아시안 필름 페스티벌 여우주연상 수상의 영광을 안기도 했다.

김선영은 오는 8월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로 관객을 또 한 번 찾을 전망이다. 황궁 아파트 부녀회장 '금애' 역으로 재난 스릴러 장르 속 활력을 불어넣을 것을 예고한다. 그런가 하면 '미쓰백'으로 제55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신인감독상을 수상한 이지원 감독의 차기작 '비광'에도 함께 한다. 

한편, 김선영이 재계약을 체결한 강엔터테인먼트는 김선영을 비롯해 성지루, 공현주, 김준원, 박지아, 박혜은 등 연기파 배우들이 포진한 연기자 전문 엔터테인먼트다. 또한 김대진, 민연홍, 이정훈, 김상훈, 박진석, 김문흠, 정형건, 한승훈 등 유명 스타 PD들의 감독 에이전시를 겸하고 있다.

Adblock test (Why?)




June 09, 2023 at 01:22PM
https://ift.tt/jCGxDtw

김선영, 강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두터운 신뢰 바탕" - SBS연예뉴스

https://ift.tt/bjaIRvF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김선영, 강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두터운 신뢰 바탕" - SBS연예뉴스"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