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배우 변요한이 신생 종합엔터테인먼트사 팀호프(TEAMHOPE)와 새 출발에 나선다.
팀호프(TEAMHOPE)는 14일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하고 "변요한이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팀호프(TEAMHOPE)의 첫 번째 배우로 합류했다"고 밝혔다.
팀호프(TEAMHOPE)는 희망을 꿈꾸는 사람들이 함께 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배우들의 다양한 활동을 열정적으로 지원하고, 미래가 기대되는 신인 배우를 발굴하며, 건강한 콘텐트를 매개로 대중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고자 하는 비전 아래, 변요한과 오랜 시간 함께 해온 매니저가 설립하고 뜻을 함께 하는 구성원들이 의기투합한 신생 기업이다.
팀호프(TEAMHOPE)는 변요한의 영입 소식과 함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새 프로필 사진으로 팀호프(TEAMHOPE)에서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을 쏘아 올린 변요한은 추후 새로운 얼굴들을 담아낸 다양한 콘셉트의 이미지를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변요한은 지난 2011년 영화 '토요근무'로 데뷔해 영화 '감시자들'(2013), '들개'(2014), '소셜포비아'(2015),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2016), '하루'(2017), '자산어보'(2021), '한산: 용의 출현'(2022), '독전2'(2023) 등은 물론 드라마 케이블채널 tvN '미생'(2014), SBS '육룡이 나르샤'(2015~2016), tvN '미스터 션샤인'(2018)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단단하고 호소력 짙은 연기를 펼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변요한은 2024년 상반기 공개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삼식이 삼촌'에서 육사 출신의 엘리트로 대한민국을 산업국가로 만들고자 국가재건사업을 추진하는 열정적인 청년 김산으로 출연한다. 올해 상반기 개봉 예정인 영화 '그녀가 죽었다', 드라마 '블랙아웃'으로도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February 14, 2024 at 08:15AM
https://ift.tt/CMK0iYF
변요한, 신생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팀호프'와 새 출발 [공식] - 마이데일리
https://ift.tt/pgHUtdG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변요한, 신생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팀호프'와 새 출발 [공식] - 마이데일리"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