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가요(음악)
입력2024-05-23 09:03:02
- 페이스북
- 트위터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신화 앤디가 1인 기획사 앤유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고 새출발에 나선다.
앤디가 23일 앤유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다.
최근 본지 단독 보도를 통해 앤디가 지난해 말 19년간 몸담은 티오피미디어를 떠나기로 결정했다는 소식이 알려진 바 있다.
앤유엔터테인먼트는 아이돌 제작 및 신인배우 발굴, 그리고 기존의 아티스트를 영입하는 종합 매니지먼트사를 목표로 하고 있다.
앤디는 1세대 아이돌로써 지금까지 활동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욱더 발전된 아이돌 제작 및 아티스트 육성과 매니지먼트를 해나갈 계획이다.
앤디는 “한국의 K컬처가 전세계로 나아가는 만큼 세계를 목표로 큰 꿈을 가지고 도전해 보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히며 “대표이자 아티스트로써 앤유엔터테인먼트가 나아갈 목표를 전 직원들과 같이 꿈꾸고 이룰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아이돌 연습생 및 신인배우 영입부터 활동 중인 아티스트 영입까지 엔터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앤유엔터테인먼트의 첫 발걸음에 많은 관심이 모인다.
한편, 앤디는 1998년 신화로 데뷔, ‘헤이, 컴 온!’ ‘너의 결혼식’ ‘퍼펙트 맨’ ‘브랜드 뉴’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해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MBC 시트콤 ‘논스톱4’과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서울메이트’, ‘세빌리아의 이발사’, ‘아이돌 다방’ 등 연기, 예능,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펼쳤다.
지난 2022년 9세 연하의 제주 MBC 아나운서 출신 이은주와 결혼했다.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에 합류해 신혼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jayee212@sportsseoul.com
기사추천
0
May 23, 2024 at 07:03AM
https://ift.tt/MK6bClP
신화 앤디, 1인 회사 '앤유엔터테인먼트' 설립 “아이돌 제작” - 스포츠서울
https://ift.tt/39Hzgec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신화 앤디, 1인 회사 '앤유엔터테인먼트' 설립 “아이돌 제작” - 스포츠서울"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