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가수 겸 방송인 지숙이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인연을 이어간다.
20일 지숙의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지숙이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숙은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2017년 인연을 맺은 후 현재에 이르기까지 공고한 파트너십을 지속해왔다. 이번 재계약을 통해 아티스트와 회사간의 두터운 신의와 끈끈한 유대감을 드러냈다.
2009년 레인보우 미니앨범 ‘가십 걸(Gossip Girl)’로 데뷔한 지숙은 음반 활동 외에도 예능, 드라마, 영화, 광고, 라디오, MC, OST 앨범 참여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각양각색 매력을 뽐내며 꾸준히 활동 영역을 넓혀왔다.
요리, 메이크업, 게임 등 다양한 취미와 재능을 가진 지숙은 JTBC ‘차이나는 클래스-질문 있습니다’, MBC ‘리얼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 FashionN ‘팔로우미 리뷰ON’ 등 다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지숙은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현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결정하게 되었다. 앞으로 꾸준한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 계속 예쁘게 지켜봐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지숙이 전속계약을 맺은 스타잇엔터테인먼트에는 방송인 이상민, 허재, 세븐, 나르샤, 이지애, 공서영, 신아영, 김효진, 김준희, 서유리, 황보미, 배우 안내상, 우현, 홍여진, 이얼 등이 소속돼 있다.
August 20, 2020 at 05:53PM
https://ift.tt/2CJWTcW
지숙, 현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 스포츠경향
https://ift.tt/37xtxcL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지숙, 현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 스포츠경향"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