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음악 전문 플랫폼 ‘뮤시트’ 기대 만발
![[대한민국 문화 예술 브랜드 엔터테인먼트 대상] 스타위브엔터테인먼트](https://img.hankyung.com/photo/202106/AD.26518696.1.jpg)
(주)스타위브엔터테인먼트는 지난해 10월 설립돼 매장음악 플랫폼 서비스에서 시작해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성장하고 있다. △음반 기획·제작 △공연 기획 △OST 제작 △사운드 개발 △매니지먼트 △유통·정산 등을 주력 사업으로 한다. 향후 음악 콘텐츠뿐만 아니라 영화·드라마·예능·공연 등 대중문화 산업 전반에 걸쳐 굵직한 발자취를 남길 계획이다.
여러 사업 중 매장 음악 전문 플랫폼 ‘뮤시트’가 눈길을 끈다. 매장 음악의 선곡과 저작권으로 어려움을 겪는 매장주를 위한 플랫폼으로 조만간 출시될 예정이다. 이 플랫폼 하나로 1만 곡이 넘는 고급스러운 연주 음악을 저작권 문제 없이 자유롭게 재생할 수 있다.
박재완 스타위브엔터테인먼트 최고경영자(CEO)는 “매장주의 매장 음악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주기 위해 뮤시트 출시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에 힘입어 한국의 대중문화 산업을 선도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나아가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최근 스타위브엔터테인먼트는 연주 음악의 대표적 레이블인 ‘론뮤직’의 상표권과 영업권을 인수해 음악 콘텐츠를 대폭 강화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은 국내 경제 성장의 핵심 동력으로 도약할 경쟁력을 갖춘 분야별 전도유망한 브랜드들을 엄선해 소비자들에게 알렸다.
유호승 기자 yhs@hankyung.com
June 08, 2021 at 08:00AM
https://ift.tt/3w3J8MI
[대한민국 문화 예술 브랜드 엔터테인먼트 대상] 스타위브엔터테인먼트 - 한국경제
https://ift.tt/37xtxcL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대한민국 문화 예술 브랜드 엔터테인먼트 대상] 스타위브엔터테인먼트 - 한국경제"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