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달 7일을 시작으로 매주 1∼2개씩 방영해 현재 11화까지 내보냈다.
'레인보우 플라워'는 8명의 색깔별 꽃 캐릭터를 포함한 9명의 캐릭터가 모험을 떠나면서 함께 놀이를 하고 다양한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이야기로 구성됐다.
애니메이션을 통해 글자를 익히고 숫자를 세며, 크기를 비교하는 등의 콘텐츠를 통해 자연스레 언어 발달, 자연 학습, 사회성 함양 등을 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레인보우 플라워는 교육 애니메이션을 시작으로 점차 캐릭터 라이선스 사업을 확장할 예정"이라며 "신규 캐릭터 IP 사업 또한 추진 중"이라고 말했다.
레인보우 플라워는 현재 유튜브 채널 외에 카카오 TV와 네이버 TV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쇼바엔터테인먼트는 24명의 유튜브 크리에이터 및 인플루언서가 소속된 국내 MCN(다중채널 네트워크) 기업이다. 유튜브 영상 및 기업광고 영상 제작을 기반으로 시작해 최근에는 캐릭터 및 애니메이션으로까지 콘텐츠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연합뉴스]
Copyrights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June 29, 2021 at 02:58PM
https://ift.tt/3dmSrjC
쇼바엔터테인먼트, 유튜브서 애니메이션 '레인보우 플라워' 방영 - 매일경제
https://ift.tt/37xtxcL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쇼바엔터테인먼트, 유튜브서 애니메이션 '레인보우 플라워' 방영 - 매일경제"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