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이비몬스터가 아현이 복귀한 7인조로 활동을 시작한다. < YG엔터테인먼트 > |
YG엔터테인먼트는 'YG 서프라이즈 아나운스먼트' 영상을 공식 블로그에 25일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는 2월 1일 발매되는 신곡 '스턱인더미들'에 앞서 글로벌 팬들이 기다려온 아현의 복귀 소식과 향후 활동에 대한 힌트가 담겼다.
양 프로듀서는 "다행히 아현이 건강을 완벽하게 회복했고 오늘부터 YG엔터테인먼트에 다시 나와 앨범에 들어갈 곡들의 녹음을 하고 있다“며 ”여러분들에게 이 기쁜 소식을 빨리 전달해 드리고 싶어 인사드리게 됐다"고 말했다.
아현은 4월 발매되는 베이비몬스터 첫 미니앨범부터 활동을 함께한다.
'배터업'과 '스턱인더미들'은 아현이 참여한 버전으로 앨범에 수록되며 양 프로듀서는 "7명의 완벽한 베이비몬스터 그룹 활동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7명의 멤버로 완전체가 된 베이비몬스터는 글로벌 음악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양 프로듀서는 "10명 내외였던 YG엔터테인먼트 내부 프로듀서들을 40~50명까지 보강해 이전보다 훨씬 빠르게 앨범작업이 진행될 것"이라며 "가을쯤에 정규앨범을 발표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양 프로듀서는 "2월 1일에 발표되는 '스턱인더미들'도 많이 응원해주시길 바란다"며 "7명이 다시 뭉쳤다. 가장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너무 행복하고 감사드린다"며 글로벌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더불어 '스턱인더미들'의 콘셉트를 유추할 수 있는 모션 콘텐츠와 크레딧 포스터가 베일을 벗으며 향후 베이비몬스터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김예원 기자
January 25, 2024 at 02:30PM
https://ift.tt/boCA9u6
YG엔터테인먼트 베이비몬스터 아현 복귀 발표, 7인조 활동 예고 - 비즈니스포스트
https://ift.tt/m87qz9J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YG엔터테인먼트 베이비몬스터 아현 복귀 발표, 7인조 활동 예고 - 비즈니스포스트"
Post a Comment